① 저희 “누리숲”(http://nurisoop.co.kr)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나, 비회원도 상품 주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.
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입니다.
③ 회원가입 시, 신규가입 혜택으로 본인인증 최초 1회에 한하여 5,000원 상당의 쿠폰 총 2종 발급됩니다. (샘플킷 신청쿠폰, 2500원 할인쿠폰)
④ 구매 시 상품별로 적용된 포인트는 10,000원 이상 결제하시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.
⑤ 회원님들께는 구매 시 이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① 저희 “누리숲”(http://nurisoop.co.kr)은 회원등급별로 적립률이 다르게 적용되며, 결제금액에 따라 차등 적립됩니다.
② 적립금은 1,000원 단위로 사용하되, 1회 최대 50,000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③ 적립금은 할인상품에는 이용이 불가하며, 전자금융거래법 등의 관계 법령에 따라 적립액은 200만원으로 제한합니다.
저희 “누리숲”(http://nurisoop.co.kr)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⑥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 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※ 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누리숲(http://nurisoop.co.kr)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,
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마이페이지에서 주문/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.
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, 주문 시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(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.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.)
현재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- CJ대한통운 배송조회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- CJ대한통운 고객센터 : 1588-1255
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저희 “누리숲”(http://nurisoop.co.kr)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, 가상계좌, 휴대폰 총 4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① 신용카드 결제
신용카드 결제는 이니시스(PG사)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*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
-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(현대, KB국민, 삼성, 신한, BC, 씨티은행, 롯데(아멕스), 외환, 농협NH, 하나SK, 우리, 광주은행, 수협은행, 전북은행, 제주은행, 강원은행(신한), 저축은행 등)
② 가상계좌 결제
가상계좌 결제는 가상의 계좌번호를 부여 받고 해당 계좌로 입금하는 방식입니다. (KG이니시스)
③ 무통장 입금
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 단, 무통장 입금 주문 시 7일 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됩니다.
*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
- 국민은행 (주)이비즈네트웍스 129437-04-002600
※무통장 입금시의 입금자명은 주문자명과 같아야 하며, 다를 시 입금자명을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.
④ 휴대폰 결제
SKT/KT/LG 통신사별 결제 요청하시면, SMS로 입금확인 발송해드립니다.
누리숲은 영업일 오후 3시까지 주문완료 주문건 한하여 'CJ대한통운' 택배사를 통해 당일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
송장번호는 오후 6시 전후로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/배송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지역마다 차이가 있겠지만, 출고일 기준 빠르면 다음날 또는 2~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. (휴일/공휴일 제외)
※ 산간·도서 지역 또는 군부대, 경찰서 등 'CJ대한통운' 택배사 배송이 어려운 경우 우체국택배로 배송을 도와드리며,
1~2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당일 출고가 진행되어도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송장 스캔 지연 및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배송지연이 발생될 경우 택배사(CJ대한통운) 측으로 직접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① 주문취소
혼선 방지를 위하여 [입금확인] 상태에서는 고객 본인이 취소 불가능하며, 누리숲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 주셔야합니다.
평일 오후 3시 누리숲 물류 발송이 마감되므로, 이후 취소 요청은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(*해당 일정은 누리숲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[배송준비중] 또는 [배송중] 주문건은 주문취소 처리 불가능합니다.
[고객센터 > 1:1문의게시판] 또는 [누리숲 카카오톡 플러스친구] 로 취소 요청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② 교환/반품/환불 규정
[환불/반품/환불 가능한 경우]
- 단순변심(샘플 사용 후 피부 타입 차이로 제품이 맞지 않는 경우 포함)
-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오배송된 경우
- 수령받은 제품이 사용 불가한 수준의 불량이거나 파손 또는 하자가 있는 경우
* 단,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제품 수령 후 20일 이내로 신청 가능합니다.
본품 개봉 시, 피부 상태 전/후 이미지와 누리숲 제품으로 인해 발생된 부작용임을 확인할 수 있는
피부과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출해주셔야 진행 및 처리 가능합니다.
[환불/반품/환불 불가능한 경우]
-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 연락 주신 경우
- 제품이 개봉 및 손상된 상태일 경우(겉포장 손상 및 분실 포함)
- 화장 소품은 파손 및 손상이 없는 미개봉 상태라도 절대 불가
- 구매자가 반송 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
- 제품을 1/3 이상 사용하셨을 경우
- 구매자 주문 실수로 인한 오배송 또는 반송 제품의 경우
※ 누리숲 공식 홈페이지 및 판매처에서 본인 주문건이 확인 되지않는 경우 모든 처리 절대 불가능합니다.
※ 제품 반품 및 환불 시에는 지급된 사은품을 반환해주셔야 합니다.(단, 사은품 개봉 시에는 금액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※ 누리숲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, 미개봉 상태 제품만 신청 가능합니다.
※ 반품 사유를 막론하고, 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 (배송 중 파손으로 인한 누수 제외)
[회원탈퇴 방법]
누리숲 회원 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하며,
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[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> 회원탈퇴] 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.
[회원탈퇴 처리에 대한 안내]
① 탈퇴처리된 회원은 삭제되며, 복구 불가합니다.
② 탈퇴처리된 회원의 적립금, 쿠폰 등 모든 혜택은 삭제 됩니다.
③ 탈퇴 후 재가입 시, 회원가입 혜택은 중복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.
④ 탈퇴처리된 회원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/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객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 됩니다.